2024-04-25 23:40 (목)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고객만족 강화
상태바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고객만족 강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31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하게 강아지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반려견과 사람의 인연을 이어줄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일하는 아담스펫, 처음 강아지를 키워보고자 하는 사람들, 이미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애견인들 사이에서 책임감이 있고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도입한 애견샵으로 알려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최근 혼자 사는 가구가 많이 늘어나면서 강아지를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하여 강아지분양을 받는 사람들과 분양해 주는 곳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지적이다.
 
이로 인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책임감을 가지고 사람과 반려견의 인연을 이어주고자 하는 업체들이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강아지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아담스펫은 믿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춘 브리더가 강아지의 임신부터 출산까지 관리를 하고 있는 곳으로 모든 부분에 있어 브리더가 관여하고 있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아담스펫은 무려 14년 동안이나 인천 강아지분양을 통해 많은 경험을 쌓은 브리더가 지금까지 쌓은 노하우로 직접 체계적으로 강아지의 관리를 하고 있다. 처음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들도 강아지분양에 대한 전체적인 지식을 함께 배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것이 아담스펫의 생각이다. 뿐만 아니라 부모견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강아지분양을 진행하기 때문에 원하는 순수혈통의 애견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직 어린 강아지들이 많아 철저한 위생과 건강관리가 필요한데 아담스펫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수시로 브리더와 직원이 강아지들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고 즉각적으로 상황 발생 시에 해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인천강아지분양, 부천강아지분양, 가정견분양을 진행하는 아담스펫(blog.naver.com/oalsnvmo)의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4319-5002) 및 카페를 통해서 가능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