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30 (토)
판촉물, 기념품 전문 쇼핑몰 ‘기프트디자인’, 합리적 가격에 실용성까지 갖춘 다양한 상품 눈길
상태바
판촉물, 기념품 전문 쇼핑몰 ‘기프트디자인’, 합리적 가격에 실용성까지 갖춘 다양한 상품 눈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계의 소비가 위축되면서 경기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매출을 높이기 위해 할인이벤트나 사은품 증정, 판촉물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기 위한 기업의 노력이 강화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거래되는 판촉물은 약 2만여 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에는 우산, 수건, 열쇠고리, 휴대폰고리와 같은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USB저장장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업의 로고가 들어가는 판촉물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받는 사람이 광고로 인지하지 않고 해당 기업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판촉물 전문 쇼핑몰 기프트디자인 관계자는 “실속 있고 실용적인 기념품과 판촉물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판촉물 광고에서 가장 중요하다”며 “판촉물은 제품 내에 기업로고, 기업 이미지 등을 삽입해서 맞춤별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답례품 전문쇼핑몰 '기프트디자인'은 현재 관공서, 공공기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일반기업, 회사, 학원, 교회, 개인사업자 등 여러 업체에 판촉물과 기념품을 공급중이다.
 
단순한 홍보를 위한 판촉물 제작 뿐만 아니라 기업의 창립기념, 행사, 체육대회, 야유회, 세미나, 주주총회를 비롯하여 졸업, 입학, 개업, 이전식, 창립기념, 돌, 백일 등에 답례품으로 유용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프트디자인'은 USB, 우산, 물티슈, 텀블러, 머그컵, 자석스티커, 볼펜, 휴대폰거치대, 물병, 부채, 수건, 골프공 등 다양한 판촉물과 기념품을 제작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프트디자인 공식 홈페이지(www.giftdesign.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