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씨디네트웍스, 5년 연속 PCI DSS 레벨 1 인증 획득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5년 연속 PCI DSS 레벨 1 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5.08.28 0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공인 데이터 보안 표준 PCI DSS 가장 높은 레벨인 1단계 인증 획득
씨디네트웍스(대표 김종찬)가 신용카드 보안 표준 인증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레벨 1을 5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PCI DSS는 온라인 결제 시 발생하는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글로벌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으로 사용자의 거래 및 개인 정보보호에 필요한 규정을 담고 있다. 신용카드 업계의 보안 표준으로 시작해 최근 부상하고 있는 핀테크 서비스에 필수 인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씨디네트웍스가 5년 연속 획득한 레벨 1은 PCI DSS의 최상 등급으로 안전한 네트워크 구축, 카드 결제 정보보호, 네트워크 모니터링과 테스트, 정보보호 정책 준수 및 관리 규정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씨디네트웍스는 국제적으로 공인된 PCI DSS 표준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서비스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으며, 최신 버전인 PCI DSS 3.1과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를 획득한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전한 CDN 서비스 및 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씨디네트웍스 영업 본부장 박광현 상무는 “PCI DSS의 획득은 국제적으로 우수한 수준의 정보보호 및 보안 시스템을 구축한 것을 의미한다. 씨디네트웍스는 5년 연속 인증을 획득하고 안전한 콘텐츠 전송 시스템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 고도화된 보안을 필요로 하는 웹 서비스에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