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5 (금)
남성탈모, 여성탈모, 이젠 가리지 말고 폴리젠샴푸!
상태바
남성탈모, 여성탈모, 이젠 가리지 말고 폴리젠샴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7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탈모는 물론 여성탈모까지 늘었다.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등 그 유형도 다양하다. 이에 정수리탈모치료 등 탈모치료법이 검색되기도 하고, 남성탈모샴푸, 여성탈모샴푸 등 탈모샴푸를 비롯한 탈모제품의 인기도 높다. 탈모샴푸의 사용은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찾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손쉽게 탈모를 관리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대중적인 탈모예방, 탈모관리법으로 탈모샴푸가 꼽히자 탈모샴푸의 종류도 그만큼 세분화되고 다양해졌으며 많아졌다. 이 가운데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등 탈모증상이나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샴푸가 있어 주목된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그것인데,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폴리젠샴푸는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홈케어 제품이다.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샴푸이니만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조성하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됐다.
 
폴리젠샴푸의 자연유래 성분들은 식약처가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에 효과가 있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고,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두피각질과 피지가 감소한다는 임상결과를 내놓았을 정도로 두피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로 두피개선에 효과를 본 사용자들의 후기와 입소문에 의해 2014,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 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했을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여기에 30일 간 제품 사용 후 효과가 불만족스럽다면 100% 환불을 해주겠다는 환불공약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까지 더하자 홈쇼핑 판매에서 연일 매진 사태를 일으키더니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이를 발판으로 대만으로 수출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샴푸로의 도약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닥터포헤어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 한정수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는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