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50 (토)
강남 예물 전문 청담동 ‘안나로니’, ‘ANNARONY THANKS SALE' 진행
상태바
강남 예물 전문 청담동 ‘안나로니’, ‘ANNARONY THANKS SALE'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6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청담 예물 전문브랜드 ‘안나로니’는 여름세일 이벤트 참여고객 100명 돌파를 기념하며 모든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안나로니 Thanks sale'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지난 시즌 인기 제품을 포함한 안나로니 모든 제품이 포함되며, 안나로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ze0216)를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 한정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드링 반지 3개로 구성된 ‘가드링 실속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드링은 다이아몬드를 보호하는 목적이었으나 최근에는 여러 개의 가드링을 매치하여 화려하고 개성있는 연출을 할 수 있어 실속형 예물로 예비신부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양가 혼주반지 최대 50%할인, 다이아몬드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 웨딩 촬영용 티아라와 주얼리 세트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웨딩21 베스트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안나로니는 클래식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과 정교한 세공을 바탕으로 최상의 퀄리티의 예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 시즌 뉴컬렉션 디자인을 발표하며 결혼 예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신상품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도 별도 비용 없이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나만의 웨딩 주얼리를 원하는 20, 30대 예비신랑, 신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안나로니는 강남구 청담동 83-12번지(02-518-7447)에 위치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