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5 (금)
청계천에서 즐기는 이색캠핑 성동구맛집 아웃도어키친
상태바
청계천에서 즐기는 이색캠핑 성동구맛집 아웃도어키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5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여전히 가시지 않는 여름의 열기로 시원한 곳으로 캠핑하러 떠나고픈 생각이 간절한 요즘, 시간 내기가 쉽지않고 멀리까지 갈 여건도 안 된다면 가까운 청계천에서 맛있는 캠핑 음식을 먹으며 잠깐이라도 캠핑하는 느낌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성동구 상왕십리동 12-46(청계천로 440)에 위치한 청계천의 ‘아웃도어키친’은 도심 속 캠핑장 컨셉의 식당으로 캠핑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와 맛깔스러운 음식을 통해 굳이 먼 곳까지 가지않고 캠핑 온 듯 즐겁고 편안한 모임을 가질 수 있다.

아웃도어키친은 도심 속 캠핑장 컨셉대로 메인 메뉴는 고기류이며 사이드 메뉴로는 소세지, 새우, 치킨, 통삼겹살, 캠핑장에서 먹으면 더 별미인 김치찌개, 홍합탕 라면(스페셜) 등이 있다. 기본 테이블 세팅 후에 쌈채소와 쌈장, 장아찌고추 등의 반찬은 개인 식판에 직접 담아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아웃도어 키친은 합성탄을 쓰지 않고 천연 야자나무로 만든 숯을 사용해서 손님들은 직접 구운 숯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청계천 아웃도어키친의 나영규 대표는 도심 속에서도 사계절 내내 캠핑을 즐기는 기분으로 즐길 음식점을 만들고 싶었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맛과 정성으로 찾아오시는 고객들을 대접하겠다 하며 또 주변에는 시원한 맥주가게가 있어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고 특히 토요일에는 각종 행사가 많다며 궁금하시면 꼭 들러 도심 속의 캠핑을 느껴보라 전했다.
 
한편 아웃도어 키친은 전국적으로 15개의 지점이 있으며 프렌차이즈 문의 또한 가능하다. 그 중 청계천점이 본점이다. 아웃도어 키친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성동구맛집, 가족모임, 단체모임, 데이트코스, 캠핑분위기, 기념일, 회사회식, 야영장, 이벤트, 고깃집, 숯불,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주차 완비(02-2233-4309)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