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4 08:15 (월)
뉴욕 쉐프 오너의 건강한 고집, 광교맛집 소마바이네이처
상태바
뉴욕 쉐프 오너의 건강한 고집, 광교맛집 소마바이네이처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최근 들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수원 광교에는 각양각색의 가게들이 들어서 있다. 넓고 깨끗한 광교 호수공원과 근처에 들어선 예쁘고 클레식한 카페, 그리고 수많은 맛집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그 중 주목받고 있는 한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수원 광교 맛집 소마바이네이처(soma by nature, 이하 소마)이다. 뉴욕 쉐프 오너의 건강한 고집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있는 소마는 2015년 의지적인 홍보없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자연스레 홍보가 되고 재방문이 이루어지면서 광교맛집 으로 떠오르고 있다.

 
2007년 뉴욕에서 시작한 소마는 뉴욕 쉐프 오너와 청담동 프렌치 쉐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편안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라는 소마는 현재 우리나라 양식으로 가장 보편적인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점차 노력하여 편안하고 변화된 요리를 하는 것이 목표이다.
 
광교맛집 소마에서는 완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모두 자연에서 온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만들어 손님들께 제공하고 있다. 소마의 대표메뉴인 명란파스타는 저염 명란을 사용하여 소금으로 간을 하지 않고 치즈로만 간을 한다. 이렇게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소마의 명란파스타는 파스타의 풍미를 더하고 나트륨이 적어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다 잡은 소마의 인기 메뉴가 되었다. 관자시금치 메뉴는 색감과 플레이팅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메뉴이다. 시금치로 만든 페스토를 사용하여 만든 리조또 위에 알맞게 구운 관자와 백목이 버섯을 사용하여 맛과 멋을 같이 잡았다.
 
소마가 사랑받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벤트이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모든 종류 피자 주문 시 생맥주 50%할인
◇생맥주 주문 시 1+1 서비스
◇8월 31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에게 스텔라 아트로스 1잔 제공
 
한편 가을을 맞는 9월에는 오픈 3개월 기념으로 일반적인 피자, 파스타 메뉴에서 벗어나 소마바이네이처만의 코스와 세트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점으로 스페인 와인 Vina Pormal Wine 스페셜이 계획되어 있는데, 멋진 스페인 소물리에의 설명과 함께 다섯가지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와인이 코스메뉴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문의는 소마바이네이처(031-217-0056)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날 소마바이네이처에서 좋은 사람들과 맛있고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소마바이네이처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아브뉴프랑, 파스타, 영통, 레스토랑, 맛집, 광교, 수원,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