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40 (목)
문화공연과 낭만적인 음식이 있는 강남역맛집 ‘아이해브어드림’
상태바
문화공연과 낭만적인 음식이 있는 강남역맛집 ‘아이해브어드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4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뜨거운 태양만큼 타오르는 연인들에게 가장 핫한 데이트코스로 가장 선호되는 장소로 강남역, 이태원, 삼청동, 가로수길 등을 들 수 있으며 취향이 급변하는 젊은층이 찾는 곳이다 보니 다양한 업종들이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는 상권들이다.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많은 카페, 식당, 와인바, 술집 같은 곳이 수시로 바뀔 수밖에 없는 곳이다.
 
강남역 상권은 한류를 이끄는 곳으로 그 변화의 바람이 더욱 거센 전쟁터와 같은 곳이다. 이곳에 특별한 컨셉으로 무려 8년간이나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은 낭만적인 데이트와 소개팅 장소로 유명하다.
 
낭만적인 데이트코스로 빠지지 않는 멋진 공연과 로맨틱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해브어드림은 국내에 흔하지 않은 공연레스토랑이며 강남에서는 유일한 곳이다. 오랫동안 연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 특별한 레스토랑은 최근 신축 건물로 이전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기존에는 공연장과 레스토랑 그리고 술집의 컨셉을 한 공간에서 즐기던 곳을 이번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 공간과 공연을 즐기며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와인바 같은 공간을 분리시켰다. 한 공간 두 컨셉으로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분위기를 완전히 다르게 연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멋진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커플들에게도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연인들에게도 모두 만족하는 곳이다.
 
주말 라이브 재즈공연과 마술공연이 열리는 이색적인 매장 컨셉을 생각해낸 주인공은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의 미남 사장이다. 그의 특별한 감성이 잘 반영되어 한류를 경험하기 위해 강남으로 여행을 온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한류중심지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일 저녁에는 직장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로도 인기가 좋은데 분위기 있는 재즈음악을 감상하며 기네스 한잔 기울이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젊은 직장인이 많다.
 
이렇게 주류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을 위해 프리미엄소주, 전통주, 위스키, 와인 등의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구비하고 있고 레스토랑 벽면을 와인셀러로 구성해 1,000여 병의 와인을 보관하고 전시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와인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많은 커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로맨틱한 분위기 뿐만은 아니다. 커플성공률을 높여주는 달콤한 음식이 한 몫을 하고 있는데 그 중 신선로 파스타나 딸기피자 같은 메뉴는 강남지역의 유행을 선도하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성공적인 강남역맛집 운영으로 KBS2 ‘아침’에 차별화된 소상공인 CEO로 소개되기도 하였고, 뉴스메이커 7월호를 비롯해 국내의 유명 맛집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 식신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 수많은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방송이 해외에도 방영되면서 해외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글로벌 명소가 되어 강남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일본 서울관광 사이트에서 빙수부분 1위로 소개된 와인빙수로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이곳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길 7에 위치하며 문의는 02-3453-7697이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