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25 (수)
봉긋한 이마를 위한 이마필러, 필러 유지기간, 가격, 후기 달라
상태바
봉긋한 이마를 위한 이마필러, 필러 유지기간, 가격, 후기 달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4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요즘 세대의 외모 기준은 윤곽선이 또렷하고 선명한 얼굴, 심플한 복장에 세련된 옷맵시를 선호한다. 얼굴형은 볼은 처지지 않고 볼록하지 않아야 하며 앞광대는 살짝 나오고, 턱은 갸름한 V라인, 이마는 봉긋하고 시원하게 생긴 백옥같은 이마, 애교살이 있는 웃는 눈 등을 갖기를 원한다.
 
얼굴 윤곽라인 중 넓은 부위의 이마는 울퉁불퉁하거나 꺼진 부위가 없어야 하고 밋밋하지 않아야 하며, 반듯하고 볼륨감이 있어야 한다. 또한, 투명 피부처럼 맑아야 예쁜 이마, 미인의 이마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아름다운 이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는 이마에 필러라는 제품을 주입하여 꺼진 이마 부위나 밋밋한 이마에 볼륨감을 채워 입체감 있게 봉긋한 모양으로 만드는 이마필러 성형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루체아성형외과에서는 “이마필러 종류는 히알루론산 필러와 아쿠아필링필러, 칼슘필러 등이 사용되며 필러종류에 따라 유지기간과 가격, 비용 등이 각각 다르며 이마필러 시술 후 후기가 달라질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제품에 따라 6개월-24개월 전후로 자연적으로 분해되어 없어지며, 칼슘필러는 24개월 전후, 아쿠아필링 필러는 3-5년 정도 유지된다”고 전했다.
 
특히 대인관계를 많이 하는 남성들에게는 남자 이마필러 시술을 받으면 반듯하고 시원한 모습의 이마를 가질 수 있으므로 상대에게 스마트한 인상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얼마전만해도 필러나 보톡스, 울쎄라, 실리프팅, 레이저 등은 주로 여성들이 젊음을 유지하고,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계속적으로 미용 시술을 많이 받아 왔지만 최근에는 남성들과 중년, 노년층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한 쁘띠성형 시술의 발달로 결과가 만족스럽고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루체아성형외과 나수정원장은 “이마성형은 이마지방이식이나 이마필러가 대중적인 방법이며, 과거에는 함몰 부위가 많거나 꺼진 부분이 많으면 실리콘 등 보형물을 이용하여 이마성형을 하였다. 이마지방이식보다는 이마필러가 간편하고 부담이 없어 만족도가 높다. 이마지방이식의 장점은 지방이 생착되면 영구적으로 유지되며, 단점은 2차례 정도 지방이식을 받아야 된다는 것과 시술 후 붓기, 멍이 약 한달 후에 없어지나 부자연스러움이 몇 개월 간다는 것이다. 반면 이마필러는 즉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필러종류에 따라 유지기간이 다르므로 이마필러 시술 시 필러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루체아 나원장은 “이마필러 시술 시에는 반드시 캐뉼라를 사용하여야 혈관 손상을 최소화할 수있다. 또한 봉긋하고 예쁜 이마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골격상태를 확인 후 캐뉼라 들어가는 방향 선택과 필러 양을 적절하게 배분을 잘하여야 한다. 잘못 이마필러를 시술할 경우, 울퉁불퉁하거나 필러가 눈썹 아래 방향으로 흘러내려 처진 이마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한다. 이마는 입체감이 있는 모양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마필러, 이마지방이식에 대해 풍부한 시술경험과 시술방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마필러, 이마지방이식 전문병원이나 이마필러, 이마지방이식 잘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