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5 (금)
대전 토익 굿모닝어학원 토익단기 환급반, 토익스피킹, 토플 등 369장학금 제도 실시
상태바
대전 토익 굿모닝어학원 토익단기 환급반, 토익스피킹, 토플 등 369장학금 제도 실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4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취업 준비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자기 계발로 중요한 요구 사항 중의 하나가 바로 영어 실력이다. 그러나 마땅히 시간이 늘 부족하고 비싼 영어 학원 수강료로 인해 제대로 영어 공부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더욱이 지방의 경우 인강이 아니면 괜찮은 수업을 듣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대전 지역 만큼은 대전토익학원 굿모닝 어학원에서 수도권에서만 이루어 지던 환급반을 이용하여 제대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대전에서는 최초로 대전토익학원 굿모닝어학원이 지난 7월부터 토익단기 환급반을 시작했으며 단기환급반의 상당수 강좌가 조기 마감되어 수강생들의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고 있다.
 
아무리 좋은 강의도 수강생 본인의 노력 없이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는 법, 수업과 스터디를 병행하여 해당 강좌의 기본 목표 점수만 달성해도 수강료의 50%를 되돌려주는 환급반은 수강료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목표 점수 달성에 대한 강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토익단기 환급반 뿐 아니라 시험영어 영어회화, 영어회화, 토익스피킹(토스), 오픽, 토플 등 전과정에 대해 목표 점수별로 장학금을 차등 지급하는 369장학금 제도를 실시하여 대전영어학원 굿모닝어학원 수강생들에 대한 혜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보다 빠른 시간 내 수강생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심, 지난 7월부터 회화 수강생들에게 원어민 1:1 화상영어 수업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굿모닝의 회화프로그램은 수업 시간에 공부한 내용을 1:1화상영어수업을 통해 심화 학습하고, 스터디에서 반복적으로 연습함으로써 단기간에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대전영어학원 굿모닝어학원은 둔산동 신축 사옥인 '굿모닝어학원빌딩'에 위치해 있으며, 확장 이전과 동시에 초대형 스터디센터도 오픈하여 학생들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다. 현재 9월 강좌 수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개설 강좌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menglish.co.kr)나 대표전화(042- 488-6112~2886)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