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0 (금)
파이어아이, 클라우드바이저리 인수
상태바
파이어아이, 클라우드바이저리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31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클라우드 환경 모니터링, 하이브리드-클라우드 방화벽 관리 제공...컨테이너 플랫폼 보안 통합도 가능해져

파이어아이가 1월 17일, 완전한 클라우드 기반 보안 거버넌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우드바이저리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파이어아이는 파이어아이 힐릭스에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성을 추가하여, 클라우드와 컨테이너를 보안을 위한 통합 보안 운영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4년 설립된 클라우드바이저리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과 데이터센터에 저장 보관되는 자산에 대한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정책 거버넌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바이저리는 완전히 중앙화된 보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므로써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의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의 감사, 컴플라이언스,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및 정책 집행을 수행할 수 있다. 클라우드바이저리 솔루션은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오픈스택, VM웨어는 물론 기존의 가상화 환경 뿐 아니라 베어 메탈 환경을 지원한다.

파이어아이는 클라우드바이저리를 통해 파이어아이 힐릭스 보안 운영 플랫폼을 확장함으로써 공격자 도구 및 기술에 대한 파이어아이가 지닌 전방위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클라우드와 컨테이너 플랫폼 보안 및 거버넌스 정책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클라우드바이저리는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면밀한 가시성과 보안 담당자가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는 직관적인 포인트-앤-클릭 인터페이스 기반의 제어 환경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힐릭스에 클라우드바이저리 기능을 더해 단 하나의 창에서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확장 기능으로는 컴플라이언스 표준과 모범 사례를 바탕으로 한 설정사항 평가, 지속적인 환경 모니터링, 컴플라이언스를 벗어난 활동에 대한 리포트, 기업 및 기관의 위험성을 증가시키는 사용자 활동 및 컴플라이언스 문제에 대한 가시성 등이 있다.

리선 쿵(Lisun Kung) 클라우드바이저리 CEO는 “이번 인수는 클라우드 가시성에 대한 클라우드바이저리의 혁신적 접근방식과 위협 환경에 대한 파이어아이의 독보적 통찰력을 결합하는 특별한 기회다”라며 “빠른 확장과 함께 더 많은 기업 및 기관이 클라우드 및 컨테이너 워크로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래디 서머스(Grady Summers) 파이어아이 제품 및 고객 성공 부문 부사장(EVP)은 “고객들은 퍼블릭,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과 컨테이너 워크로드에 걸쳐 일관된 가시성을 확보하기를 원하는데 클라우드바이저리 기술은 바로 이러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기업 및 기관 대부분이 보안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바이저리 기술을 결합해 인텔리전스가 주도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및 멀티-플랫폼 환경의 보안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