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5 (금)
‘고구마웨딩’ 엑스코에서 대구웨딩박람회 개최…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구마웨딩’ 엑스코에서 대구웨딩박람회 개최…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31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마웨딩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구 웨딩박람회(고구마웨딩 박람회)를 엑스코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회 2천쌍 이상의 예비신랑,신부가 방문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2월 8일 ~9일 대구 엑스코 5F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방문신청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대구웨딩박람회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결혼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각 각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한복, 예복, 예물 이외에도 많은 업체들의 담당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구마웨딩에서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운의 돌림판으로 행사 당일 깜짝 선물을 받을수 있으며, 스드메 계약시에는 고품격 한우선물세트와 캠핑가 24시간 무료대여의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당일 현장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하는 고구마웨딩은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기업 운영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만 받을 수 있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한 웨딩기업이다.

이처럼 국가가 인증한 신뢰있는 기업 고구마웨딩박람회에서는 계약사항 이행에 관해 웨딩보증서와 안심 계약, 안전 취소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웨딩 에스크로 등을 통해 계약을 정확히 이행하고 계약 취소시 손해를 최소화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