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서부우회로 개통으로 마감임박, 중도금 무이자
상태바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서부우회로 개통으로 마감임박, 중도금 무이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1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전세가가 매매가에 버금가자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내집마련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원 인근에서 인기리에 분양을 마감하는 단계인 아파트가 있어 화제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1호선 병점역 5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이며, 안녕IC 3분, 동탄신도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최근 화성시가 태안3지구에 전통 조경을 갖춘 한옥주거단지 건립을 제안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서부우회도로가 개통해 수원역이 10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우방 아이유쉘은 동탄신도시의 신규 분양 아파트들의 평균 분양가 3.3㎡당 1200만원 보다 저렴하고, 동탄신도시 평균 전세값인 3.3㎡당 818만원 보다도 저렴한 3.3㎡당 704만원부터 분양가가 책정되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계약금은 1,100만원(1차)이며,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로 초기 자본 부담이 적고, 잔금 30%는 입주예정일인 2017년 10월에 납부하면 된다. 중도금 대출은 우리은행 병점지점에서 진행한다.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에 들어서는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총 796세대로 지하 2층-지상 22층, 8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만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방 아이유쉘은 채광과 조망을 위해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를 했으며 내부설계는 A타입과 B타입으로 4Bay(일부세대)와 4Room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세대는 벽체를 가변형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1호선 병점역이 5분 거리이며 안녕IC가 3분대, 봉담IC를 통하면 강남까지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동탄신도시가 자동차로 10분이면 이용 가능하여 신도시의 생활 프리미엄을 함께 누릴 수 있고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 수원-평택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고속화도로 개통으로 아파트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수혜 아파트들로 지목된 아파트들은 현재 매물이 자취를 감춘 상태이다. 또한 수원-오산간 서부 우회도로와 분천-송산간 도로도 올해 완공될 예정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우방 아이유쉘은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어 주차장을 100% 지하로 설계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아파트단지를 다닐 수 있다. 아파트 단지 내 48%의 조경으로 공원처럼 설계되었고 잔디광장, 허브원, 야외공연장의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다. 그리고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안녕초교와 박지성의 모교로 유명한 축구명문 안용중학교가 근거리에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경희대, 아주대, 수원대 등 대학교도 인접해 있어 교육프리미엄도 높다.
 
부동산 관계자는 "우방 태안3지구 아이유쉘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분양가상한제가 폐지되면서 향후 이 지역에 새로 분양하는 아파트의 분양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전화 예약 후 방문 시 동, 호수 선정에 유리하며 사은품을 증정한다. 문의(031-302-3448)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