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1:30 (금)
폴더웨이 놀이방매트 "범퍼매트" 아임홈쇼핑 런칭 방송
상태바
폴더웨이 놀이방매트 "범퍼매트" 아임홈쇼핑 런칭 방송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0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유아용품 전문기업 제이제이컴퍼니는 오는 8월 26일 오후 1시 40분 ‘아임홈쇼핑’에 ‘폴더웨이’ 놀이방매트 범퍼매트를 전격 방송한다고 발표했다.
 
제이제이컴퍼니는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서 기업 내에 ‘친환경소재 연구소’를 설립하여 친환경인 소재로 혁신 제품을 만들어 내는 회사이다.
 
이번에 방송하는 범퍼매트는 친환경소재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하여 빅히트를 친 제품 중 하나이며 아임홈쇼핑에서 삼고초려끝에 방송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한다.
 
아임홈쇼핑은 판로 확대에 기여하겠다는 정책적 취지에서 정부 주도로 세워진 공영 홈쇼핑으로 중소 기업의 우수 상품들과 소비자들의 만남의 장을 넓히기 위한 신개념의 홈쇼핑 채널이다.
 
폴더웨이 범퍼매트는 범퍼침대와 놀이방매트를 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게끔 특허화된 제품으로 특허청으로부터 정식 특허등록을 받은 제품이다. 놀이방매트 유아용품업계에서도 혁신 제품으로 인정받아 각종 유아박람회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가깝게는 2015 상하이 유아박람회(CBME)에서는 혁신제품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폴더웨이 범퍼매트는 출시한 이래로 놀이방매트업계의 혁신을 주도한 제품으로 엄마들 입소문으로 널리 퍼진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방송하는 제품은 범퍼 그랜드, 범퍼 스탠다드 두 가지 종류이며, 가격도 파격적인 금액으로 방송한다는 후문이다. 홈쇼핑 런칭 방송 기념으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어 육아를 하고 있는 엄마들은 한번쯤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