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45 (목)
대전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서 새로운 스펙의 주인공이 되자.
상태바
대전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서 새로운 스펙의 주인공이 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0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국가직 9급 공무원 선발 전형에 '5분 스피치' 평가가 도입이 되면서 언변이 사회적 성공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술로 떠오르고 있다. 그로 인해 전문 스피치 아카데미를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전의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의 스피치강연이 주목받고 있다.

 
대전시 서구 청사서로에 위치한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www.newspeech.kr / 042-482-0602)에서는 2000회 이상의 직강 경력의 백두현원장이 직접 수업을 하며 스피치의 프로가 되도록 교육하고 있다. 백 원장은 前면접관활동, 現국립한밭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겸임교수, 대전 시민대학 스피치리더십 교수 등을 맡아서 하고 있고 주요 저서로는 '매니저를 위한 리더십스피치' '프레젠테이션이 경쟁력이다' '면접 365' '현장에서 통하는 스피치' 등 다수를 집필했다.  
 
울렁증 자신감을 위한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공무원 기업체 입사면접, 대입수시면접, 토론 연설 등을 중심으로 최근에는 단지 취업을 위한 목적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대전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 발걸음을 하고 있다.
 
대전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는 그룹지도로 진행되는 수업으로 수업목표는 ‘여러 사람 앞에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 주장을 자신 있고 일목요연하게 말해서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도록 하는 것’이다.
 
교육의 특징으로는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이론 50%와 실습 50%로 되도록 많은 발표기회를 가짐으로써 스피치의 프로가 되도록 교육하고 있다.
 
스피치 엔 보이스, 면접과정, 프레젠테이션, 보이스클리닉, 강사양성, CEO스피치리더십, 토론연설, 1:1 개인지도 등 다양한 수업으로 각자 원하는 과목을 수강하고 배울 수 있는데 최근에는 청소년 방학특강과 더불어 경찰청면접특강반 등의 신규강좌를 개설했다.
 
대전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서는 매주 넷째 주 토요일 회원들의 특강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평생회원 특강으로 회원들이 직접 1시간 동안 다른 회원들에게 특강을 하는 색다른 특강시간인 직강 경험을 만들어 준다.
 
이제는 더 이상 이력서에만 나열되는 스펙이 아닌 진정한 나를 어필하고 당당히 이야기할 수 있도록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서 진짜 스펙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대전스피치학원, 대전면접학원, 뉴리더스피치아카데미, 스피치학원, 대전, 면접학원, 추천으로 검색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