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0 (금)
LG CNS, 클라우드 기반의 한국형 인사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LG CNS, 클라우드 기반의 한국형 인사관리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30 2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가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인사관리(HR) 솔루션 ‘Next HR’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ext HR은 SaaS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별도의 인프라 구축 없이 조직, 인사행정, 근태, 급여, 연말 정산 등 인사 업무 전반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LG CNS는 20여년 간 LG계열사를 포함한 국내 주요 기업들의 인사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Next HR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경영환경에 최적화된 인사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Next HR은 최신 국내 인사관련 법규를 충실히 반영,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게 근로자가 스스로 시간을 입력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하거나 시스템 상의 일부 설정만 변경해 간단한 제도 변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업의 인사관리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낮은 비용으로 빠르게 제공해 고객의 인사혁신을 돕는다.

Next HR 측은 100%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챗봇, 로봇프로세스 자동화(RPA) 등 디지털 IT 신기술을 단계적으로 연계할 계획이다.

LG CNS 이준원 솔루션사업개발담당은 “새로운 시스템 도입의 초기 투입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신속한 HR 기능 구현을 통해 인사혁신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