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35 (금)
광주 인테리어 ‘세움디자인’
상태바
광주 인테리어 ‘세움디자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9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품격 높은 생활권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집안 꾸미기에 관심을 갖는 현대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어떤 분야보다 최신 트랜드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작업이 이뤄져야 하는 인테리어, 어떻게 하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전문 업체를 보다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을까.
 
광주 인테리어추천 업체인 광주 ‘세움디자인’은 인테리어에 전문적인 견해가 부족한 소비자들에게 전문가의 의견을 더해 다방면으로 검토, 계획하여 전략적이면서도 체계적인 디자인을 기획해 꼼꼼한 컨설팅 과정을 거쳐 총체적인 디자인에 이르는 종합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때문에 아파트, 카페, 옷가게 등 다양한 상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민하고 있더라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완성된 준공 사진을 본 이들의 반응 역시 매우 우수하다.
 
일방적으로 인테리어 업체만의 의견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한 다음 그 안에서 현재의 트랜드까지 절묘하게 결합한 컨셉을 제시하는 것이 광주 세움디자인 인기의 요인이다. 세움디자인이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일 처리가 이루어진다.
 
큰 돈 들여 하는 인테리어, 이왕이면 비용도 맞고 내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고 싶어 여러군데 인테리어 업체들 상담을 받고 광주 세움디자인에 시공을 맡긴 Y씨는 “인테리어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쌀가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우리 집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비용에 해주셔서 좋았으며, 내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셨다. 그리고 일단 결과물이 마음에 들기 때문에 만약 가격이 비쌌다고 해도 후회는 없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완벽한 맞춤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광주 세움디자인은 포털 검색창에서 광주아파트리모델링 광주상가리모델링 광주인테리어디자인 광주빈티지인테리어 광주모던인테리어 광주심플인테리어 등을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상세히 알 수 있으며, 늘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더 발전하는 고급화된 기술력에 최근 트랜드를 고려한 변화를 추구하며 고객의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를 지향하고 있다.
 
광주 세움디자인(blog.naver.com/nc1162)에서 내가 원하는 꿈의 공간을 현실로 바꿔보는건 어떨까. (문의 062-385-1161)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