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55 (목)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박람회, 캐너스
상태바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박람회, 캐너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9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주위를 보면 캐나다로 조기유학을 떠나는 유학생 또는 학부형들이 있다. 실제 캐나다만 전문으로 하는 유학원은 그리 많지 않다.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특히 부모님의 입장에서 조언과 도움을 준다는 이유로 카페나 블로그를 운영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크고 작은 카페 블로그는 결국엔 상업적 형태를 드러낸다. 꼭 캐나다를 전문으로 하는 캐나다유학원을 알아 보는 것 그리고 해외 경험과 자격을 갖춘 업체인지 확인하기를 추천한다.
 
캐너스에서 전하는 유학 진행 시 주의사항
-현지의 본사 주소가 실제 위치해 있는 곳인지를 확인!
-유학원에서 무조건 추천하는 사립학교는 피해라!
-당일배정은 불가! 정확한 수속 과정 공유가 가능한지 확인!
-부모가 가지 않는 아이 혼자 유학의 경우, 선생님들의 이력 확인은 필수!
-비자수속 시, 외교통상부 등록 기관인지 확인!
 
내 아이에게 좀더 살아있고 열린 교육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많은 부모님들이 캐나다 유학 및 캐나다 조기유학을 알아보고 있다. IT의 발달로 정보력있는 부모님들이라면 한번쯤은 캐나다조기유학을 인터넷에서 알아보거나 고려해보았을 것이다.
 
캐나다 조기유학은 엄마가 동반하는 유학을 많이 선호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현지 가디언이 캐나다에서 자녀의 생활과 공부를 꼼꼼히 돌봐주고 체계적인 계획을 통해 학생의 유학생활을 밀착 관리해주는 캐나다관리형 유학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캐너스 관계자는 전한다.
 
캐나다는 조기교육을 위한 합리적인 비용과 최상의 환경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선진국의 높은 교육수준과 교육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나라이기에 많은 엄마들이 자녀들을 캐나다로 조기유학을 보내려고 하는 추세다.
 
또한 한국에서는 경험시키기 어려운 승마, 스키, 골프와 같은 다양한 경험을 최적의 환경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안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최상의 환경과 조건을 갖췄다고 하더라도 유학을 준비하는 부모와 자녀 양쪽 모두는 조기유학에 대한 분명한 목표와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할 것이다.
 
분명한 목표를 갖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것이지만 가장 문제인 것은 바로 정확한 정보를 접하기 힘든다는 것이다. 정확한 정보는무엇인가? 컨텐츠의 양이 중요한가? 결정적인 부분은 캐나다 조기유학에 대한 이해 그리고 목표를 중심으로 반드시 검증된 전문가와 컨설팅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수많은 학교와 지역들 중에서 부모의 기대와 내 자녀의 성향과 특기를 잘 살려줄 수 있는 학교를 잘 매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캐너스는 타유학원과 달리 캐나다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한다. 특히 캐나다조기유학 ‘맞춤컨설팅’ 전문으로 자녀의 특성과 특기에 맞는 맞춤 유학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캐나다 조기유학컨설팅에서부터 학업상담, 대학진학, 취업이민까지 캐나다에서 이루어지는 캐나다 유학 및 캐나다 이민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국내 유일 캐나다 전문업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빈틈없는 관리 시스템으로 부모님들에게 진행 절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출국 후에도 캐나다 현지에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케어를 통해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많은 부모님들이 캐나다유학원이나 인터넷을 통해 잘못된 정보를 얻어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 캐나다유학, 조기유학을 결심했다면 직접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꼭 캐나다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통해 학생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고 또 잘못된 정보로 인해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것이다.
 
캐너스는 학생의 미래를 고려하여 보다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고 가장 적합한 유학생활이 될 수 있게 항상 좋은 방안을 안내해 주려고 노력하고, 무엇보다 회사의 이윤 보단 솔직하고 정직한 상담을 해주기 위해 임직원은 노력하고 있다.
 
자녀가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우리 아이의 밝은 미래 설계를 위해 전문가와 상담하기를 권한다.
 
다가오는 2015년 9월 13일(일), 9월 20일(일) 양일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에서 진행되는 캐나다 프리미엄 교육 박람회에 참여하면 많은 정보와 학습상담이 가능하다. 학업과 미래를 함께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캐나다 전문 캐너스 유학원은 선릉역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캐너스 서울 전화(02-6925-2200) 또는 바로 홈페이지(www.canus.kr)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