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30 (목)
2015년 하반기는 내집 마련의 적기! 후회없는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면?
상태바
2015년 하반기는 내집 마련의 적기! 후회없는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8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2015년의 상반기는 사상 초저금리의 기조로 인해 부동산 매매시장의 움직임이 모처럼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주택 거래량 또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였다.
 
주택매매가도 많은 상승세를 보였으며 아파트 가격의 상승과 함께 다세대주택인 빌라의 매매가격도 높은 매매가를 보였다. 빌라는 구입하는 순간 떨어진다는 선입견들이 무색하게 빌라 매매가의 상승으로 인해 빌라 매도를 시도한 매도자들은 많은 수익을 보기도 하였다.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정부 정책의 방향은 부동산 임대차 시장을 선진국의 경우처럼 전세를 배제시키고 매매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방안을 꾀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전세를 바라보고 내 집 구입을 미루는 것보다 서둘러서 내 집 마련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주택매매가는 계속 상승할 것이며 대출에 대한 규제도 점점 강화되고 있으므로 무리한 대출로 고가의 아파트를 구입하기 보다는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한 신축빌라로 눈을 돌리는 신혼부부 및 세입자들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계속된 전세난과 기준금리의 인하로 인해 신축빌라의 인기는 고공행진을 향하고 있으며 이는 하반기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분양되고 있는 신축빌라는 최신의 보안시설과 함께 좋은 자재를 사용하여 방범, 단열부분이 잘 시공되어 있으며 효율성 있고 실용적인 구조의 신축빌라가 많이 건축되고 있다. 또한 구옥빌라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주차공간의 문제를 보완하여 신축빌라는 넓직한 세대별 주차장이 확보된 쾌적한 주거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렇다면 신축빌라로 후회없이 성공적인 내 집마련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신축빌라 매매에 오랜 경력과 노하우 및 각종 신축빌라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소장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한다.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의 준비하시는 경우, 가장 확실한 방법은 신축빌라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다. 수도권지역의 신축빌라 정보를 분석하여 계획한 예산과 원하는 위치 및 조건에 적합한 최적의 신축빌라를 추천해 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 전문가와 함께 내 집을 찾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정확한 방법이다. 빌연사는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분들께 최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하자나 불법적인 문제를 가진 신축빌라 매매를 피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라고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선호하는 지역,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 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후회없는 내 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 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마포구, 은평구, 성북구, 도봉구, 동작구, 관악구, 서대문구, 광진구, 중랑구, 강동구, 금천구, 강남구, 서초구)과 인천시(부평구, 계양구, 남동구, 연수구, 중구, 남구, 동구), 경기도(부천시, 안양시, 시흥시, 수원시, 일산, 파주시, 고양시, 광주시, 성남시, 용인시, 화성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광명시, 구리시) 지역 등의 신축빌라정보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