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0 (금)
눈붓기 빨리 빼는 법은? 얼굴경락VS부기크림 ‘혈액순환이 관건’
상태바
눈붓기 빨리 빼는 법은? 얼굴경락VS부기크림 ‘혈액순환이 관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8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많은 여성들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갖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많은 경우 성형수술을 선택하고,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경우에는 붓기주사시술이나 얼굴경락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얼굴경락마사지는 눈, 코, 귀 등 부위별 마사지를 통해 얼굴 붓기를 빼는 방식으로 여자 아이돌들이 외모관리의 비결로 경락마사지를 자주 언급하면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부종에 좋은 음식, 붓기 빼는 음료나 차와 같은 민간요법에 의존하는 경우도 많다. 대표적인 민간요법에는 ‘얼굴이 갸름해지는 방법’으로 알려진 호박즙이 있는데, 호박은 활발한 이뇨작용을 도와 몸속 노폐물이나 수분을 배출하게 하여 일반부기를 빼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수술 과정에서 혈관 조직이 손상되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염증이나 통증을 동반한 성형부기에는 이러한 방식으로 부기를 빼기는 어려우며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킬 수도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성형붓기빼는약으로 알려져 있는 ‘보나플러스’는 국화과 식물인 아르니카(ARNICA)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 브로멜라인(BROMELAIN), 피부 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아르니카와 브로멜라인은 현재 미국과 유럽에서 성형수술 후 많이 사용되는 천연성분으로 그 효능에 대해서는 다수의 임상실험과 SCI급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천연 단백질 효소와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원적외선 천연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식약처에서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나플러스 관계자는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코수술회복기간, 쌍수붓기기간, 얼굴 붓는 이유뿐만 아니라 턱밑살이나 남자볼살빼는법에 대한 관심도 크다” 며 ”보나플러스는 앞트임, 안면윤곽, 쌍커풀수술, 코성형, 지방이식으로 나타나는 붓기 뿐만 아니라 지방흡입후 관리, 출산 후 붓기와 같은 산후부종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나플러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입은 홈페이지(www.bonaplu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