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25 (목)
탈모샴푸로 지루성피부염 치료까지 잡는다?
상태바
탈모샴푸로 지루성피부염 치료까지 잡는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8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탈모용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날이 갈수록 탈모인구가 느는 탓이다. 더욱이 20~30대 젊은 탈모 환자들이 늘고, 적극적으로 탈모 치료에 나서면서 탈모시장은 어느 때보다 호황을 맞았다.
 
이렇게 탈모시장이 커지고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탈모 샴푸가 있다. 바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들어 두피샴푸로도 잘 알려진 폴리젠샴푸는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탈모에 원인이 되는 두피질환을 개선하고 지루성피부염치료 등에 도움을 주는 탈모방지샴푸로 유명세를 떨쳤다.
 
폴리젠샴푸가 유명해진 데에는 확실한 검증이 한몫을 했다. 폴리젠샴푸에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건강한 환경으로 조성하기 위해 자연유래 천연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했는데, 식약처에서는 이러한 폴리젠샴푸의 성분들이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하기도 했다. 이어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임상테스트 후 4주간 폴리젠샴푸를 사용하면 피지량, 각질도, 두피홍반, 모공이물질이 감소하고 두피탄력과 모발힘이 증가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검증에 감동적 후기와 입소문이 더해졌고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이 알려지면서 인기를 더하게 된 폴리젠샴푸는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조건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환불보장 정책이 더해지면서 인기의 정점을 찍게 됐다.
 
높은 인기에 환불정책을 더해 홈쇼핑에 진출하자 폴리젠샴푸는 매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하더니 급기야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이 판매되는 놀라운 성과를 냈다. 이어 대만으로의 수출을 확정지으며 세계시장에 진입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닥터포헤어는 이처럼 식을 줄 모르는 폴리젠샴푸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문의 drforhair.co.kr/services/news.asp  / 1670-5875)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