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5 (목)
건강식품 선물은 자연과건강 한방차, 명품 자건단 인기
상태바
건강식품 선물은 자연과건강 한방차, 명품 자건단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7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여름에는 무더위에 지쳐 집중력도 떨어지고 업무능률도 떨어지게 마련이다. 이로 인해 부담감과 압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소화 불량과 소화 장애 등이 생길 수 있다. 소화기관 쪽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속이 더부룩하고 심할 경우 메스꺼움이 동반된다.
 
더운 여름일수록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많이 찾는다. 건강식품은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혹시 체질에 맞지 않는 보양식을 먹었다간 자칫 더 병을 앓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무리 좋은 약이나 보양식이라도 체질을 고려해서 먹어야 한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자건단은 더운 여름 보양으로는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몸에 좋은 약초를 엄격히 선별하여 만들어 쉽게 복용할 수 있다. 검증된 약재만을 증상별로 분류하여 만들어놨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어려운 약초 이름을 외우지 않더라도 증상에 맞는 건강 한방차도 나와 있다.
 
무엇보다도 팔도약초누리 한방차의 가장 큰 장점은 체질과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차처럼 끓여서 식수대용으로 마시다 보면 어느새 좋아져 있는 내 몸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몸이 피곤하고 무거울 때 많이 찾는 공진단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 많이 찾는다. 공진단은 공진단복용법으로 검색하면 먹는 법도 나와 있다. 공진단은 종류도 다양한데 침향공진단, 사향공진단 등이 있어 부모님 생신선물, 칠순선물, 환갑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