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5:45 (수)
쿠폰 뿌리는 남자, 김보성 ‘쿠폰의리’
상태바
쿠폰 뿌리는 남자, 김보성 ‘쿠폰의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3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배우 김보성이 난데없이 육아 사이트 CF에 출연, 특유의 코믹함을 발휘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육아 전문 사이트 ‘맘들의 전쟁’측은 최근 새 CF 모델로 ‘의리남’ 김보성씨를 캐스팅해 시리즈 광고를 방영 중이라고 밝혔다. 총 3탄으로 구성된 이번 CF는 김보성이 특유의 터프한 옷차림으로 등장해 주먹으로 ‘육아전쟁’, ‘결혼전쟁’ 등의 문구를 부수면서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 첫 번째다.
 
그 다음, ‘안드로메다’ 편에서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개발자에게 “안드로메다는 잘 진행되고 있나?”고 물으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쿠폰’ 편에서는 김보성이 특유의 터프한 손짓으로 다양한 쿠폰들을 내보이면서 “쿠폰이 떨어지면 다시 돌아온다”는 멘트를 남기고 있다.
 
특히 세 번째 ‘쿠폰’ 편은 맘들의 전쟁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하고 파격적인 쿠폰 행사를 소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맘들의 전쟁 관계자는 밝혔다.
 
그때그때 업데이트되는 각종 이벤트에는 신혼부부 사진을 비롯해 몸짱 사진, 아기 사진 등을 올리면 병원과 부동산, 뷰티, 푸드, 마트, 펜션 등의 할인쿠폰, 혹은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맘들의 전쟁 이벤트 행사를 자주 이용한다는 주부 김지연씨(31)는 “당첨 확률이 다른 사이트에 비해 확연히 높은 데다가 참여 방법도 어렵지 않아 자주 응모하게 된다”며 “푸짐한 선물도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맘들의 전쟁에서는 할인 행사 외에도 예비엄마와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육아나 입시, 취업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맘들의 전쟁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대한 예비 엄마들의 어려움과 고민들을 대화를 통해 해소하는 소통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카더라’ 대신 경험자가 직접 작성한 충실한 정보가 초보 주부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이 이용자들의 평가이다.
 
육아 관련 이슈 이외에도 맘들의 전쟁 사이트에서는 주변 지역의 병원과 부동산, 뷰티, 푸드, 마트, 펜션 등의 업체 정보를 맘스동네 카테고리를 통해 제공한다. 해당 정보는 GPS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클릭 한번에 정확한 위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맘들의 전쟁에서는 맘스 뉴스와 맘스 이벤트, 맘스 토크, 맘스 장터, 맘스 부업, 맘스 동네 등의 여러 카테고리를 통해 주부들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들을 일목요연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그 중 맘스 토크에서는 보험과 법률, 산후조리, 산후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웨딩숍 등 경험자들이 아니면 답변하기 힘든 내용들이 다양하고 상세하게 정리돼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 굳이 육아나 결혼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도 다양한 레시피 정보와 뷰티 정보 등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어 할 콘텐츠들이 풍부한 것도 ‘맘들의 전쟁’의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다.
 
맘들의 전쟁 관계자에 따르면 이용자들 중에서 미혼 여성들의 비율도 결코 적지 않다고 한다. 맘들의 전쟁 제이피에드테인먼트 대표 백종필는 “가정적이고 의리 있는 남자의 이미지를 가진 김보성씨의 광고 출연으로, 맘들의 전쟁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