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0 (목)
메이튼, 기아 셀토스 차량의 전용 트렁크 하단 빌트인 수납정리함 비롯 다양한 셀토스 용품 출시
상태바
메이튼, 기아 셀토스 차량의 전용 트렁크 하단 빌트인 수납정리함 비롯 다양한 셀토스 용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9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튜닝 전문 업체 메이튼이 셀토스 트렁크의 실용성을 강화하는 셀토스 전용 트렁크 하단 빌트인 수납정리함을 출시했다.

순정의 셀토스 차량은 트렁크 하단 내부에 어떠한 마감도 없이 철제 프레임 그대로만 출시됐다. 때문에 물건 충돌 소음과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어 셀토스 차주들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다.

이러한 셀토스 차주들의 고충은 메이튼의 셀토스 전용 트렁크 하단 빌트인 수납정리함으로 해결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수납정리함은 메이튼 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최고 수준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실시간 3차원(3D) 스캔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돼 완벽한 피팅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체 디자인 제작으로 순정 부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메이튼 셀토스 수납정리함은 친환경 소재인 TPV 재질로 제작됐으며, 공간 분리를 통해 흔들림과 소음을 최소화해 보다 다양하고 많은 짐을 적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메이튼은 셀토스 시트레일 볼트커버와 누수방지몰딩, 본넷쇼바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셀토스의 시트레일 프레임 끝은 볼트가 그대로 노출돼 있어 미관상 좋지 않기 때문에 메이튼의 스트레일 볼트커버를 통해 차량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세차나 우기에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누수를 방지해주는 누수방지몰딩도 인기가 높다. 뛰어난 접착력으로 차량의 틈새를 완벽히 차단해주는 누수방지몰딩은 액체뿐만 아니라 먼지나 이물질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셀토스 전용 본넷쇼바 제품은 전자동 유압쇼바로 반자동 본넷 오픈이 가능하다. 무거운 본넷을 오픈하는 경우 수동으로 유지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한편, 메이튼은 이외에도 다양한 셀토스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쉬보드커버를 비롯해 카메트, 코일매트, 머드가드, 카본몰딩, 콘솔트레이 등의 제품을 메이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