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11:20 (일)
지리산 산청 계곡 펜션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에서 레프팅 스릴 만점!
상태바
지리산 산청 계곡 펜션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에서 레프팅 스릴 만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2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물 맑고 공기 좋은 지리산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있어 늘 각광받는 곳이다. 하지만 여행을 계획하기 앞서 좋은 숙소를 고르는 건 언제나 중요하다.
 
산청 지리산 펜션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www.wsws.co.kr / 055-972-8360, 010-3834-9360)은 지리산 천왕봉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데 천왕봉에서 제일 가까운 펜션이다. 도시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지리산을 찾은 여행객이라면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이 제격인데, 계곡을 옆에 끼고 있어 멋진 풍경과 계곡의 접근에 아주 좋은 이점이 있다.
 
산청 지리산 단체, 가족, MT, 워크샵 펜션으로도 불리우는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에는 대형 계곡 수영장 2개도 마련되어 있다. 총 1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 펜션은 단독으로 펜션을 이용하시는 고객들도 많이 찾는다.
 
지리산 산청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 근처에는 각종 즐길거리도 많이 있는데 등산로가 가까이 있고  산청 레프팅, 지리산 자락을 휘감아 도는 경호강 레프팅 등을 할 수 있는데 특히 경호강은 래프팅 명소다.
 
경호강은 '거울같이 맑은 호수'라는 뜻에 걸맞게 경치가 빼어나고 강폭이 넓어 래프팅을 즐기기에 좋다. 유속은 빠른 편이지만 소용돌이치는 급류가 거의 없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나 커플 래프팅에 알맞다.
 
화엄사, 대원사, 문익점선생생가, 삼선궁, 대원사계곡, 지리산국립공원 등이 가까이에 있어 산청의 명소를 즐기기에 좋고 펜션 안에 있는 바베큐장은 40~60명을 수용할 수 있는데 계곡을 바라보며 먹는 바비큐가 일품이다.
 
물소리 바람소리 펜션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산청펜션, 지리산펜션, 지리산계곡펜션 추천, 천왕봉펜션, 가족, 단체, 워크샵, MT, 펜션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