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10 (목)
무료 MMS 문자메세지 보내면 포인트가 쌓인다 돈버는어플 '인앤아웃’
상태바
무료 MMS 문자메세지 보내면 포인트가 쌓인다 돈버는어플 '인앤아웃’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2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최근 문자 대신에 앱을 활용해 메시지를 주고받는 카카오톡이나 라인 등 스마트폰 기반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이들은 거의 없다. 이는 문자 메시지 사용 건수를 줄어들게 만든 가장 큰 요인으로 꼽고 있다.
 
이와 반대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요금제에 포함된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활용해 하루 30초 참여로 대박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어플이 출시돼 화제다.
 
무료 응원문자 MMS를 발송하고 그사이 플레이되는 광고를 시청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는 ‘인앤아웃’은 출시 전부터 돈버는 어플이라는 수식어가 붙여졌다. 포인트 적립방식이 다른 리워드 앱들과는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다.
 
매주 첫 번째 방문 시 선택하게 되는 ‘기부자 vs 응모자’ 시스템은 포인트 적립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기부자는 응원문자를 보내고 월간 5,100 포인트를 꾸준히 적립할 수 있는 반면 응모자는 유저들이 함께 모은 포인트로 매주 토요일 발표되는 로또번호를 통해 1등은 7천만 포인트를 거머쥘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대박 어플로 불리고 있다.
 
하루 한 번 참여시마다 선택할 수 있는 로또번호 숫자도 매일 새로운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현재 인앤아웃은 클로즈베타를 진행 중이며 8월 16일(일)부터 9월 5일(토)까지 3주간 진행되는 1차 베타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베타테스터 사전 신청자 1만명에게는 가입 즉시 5천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차 베타테스터 사전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www.in8ou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