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4:20 (토)
㈜넛지스토리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성 인정 받아 벤처기업인증 획득
상태바
㈜넛지스토리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성 인정 받아 벤처기업인증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1 18: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 기업인 ㈜넛지스토리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넛지스토리는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마케팅 기업으로써 웹툰, CM송, 바이럴영상 등 제작물을 이용하여 온라인마케팅을 전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 마케팅 기획사이다.
 
전문 마케팅 기획자 및 유머작가, 영상 디렉터, 웹툰 작가, 디자이너, 웹 기획자 등이 다수 포진된 ㈜넛지스토리는 시대적 유행이나 트렌드를 분석하여 이를 유머코드와 함께 콘텐츠로 승화시켜 마케팅 계에 지평을 열어 온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올해 1월에 정식으로 선보인 기업홍보용 웹툰 ‘넛지툰’은 ㈜넛지스토리의 고유 브랜드로써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주어 이미 광고주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365MC병원, 대한약사회, 국립 중앙박물관 등 약 200여 차례의 콘텐츠 마케팅 계약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바이럴마케팅 관리용 앱 ‘넛지온’을 개발하는 등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그 기술성을 인정, 벤처 인증을 받는 성과를 이루어냈다고 알려졌다.
 
㈜넛지스토리 국도형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 개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은 것으로 특히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전문화를 앞당길 수 있는 계기로도 의미가 깊다”면서 “이번 인증을 계기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반의 발전과 국내 문화콘텐츠 산업 양성을 위해 ㈜넛지스토리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 유형은 벤처투자기업, 연구개발기업, 기술평가보증기업, 기술평가대출기업 등 4개 유형으로 구분된다. ㈜넛지스토리는 기술평가보증기업 유형으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