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55 (토)
[거실꾸미기] 나만의 힐링공간, 정답은 가구에 있다? …인테리어가구 최근 무드등 유행해
상태바
[거실꾸미기] 나만의 힐링공간, 정답은 가구에 있다? …인테리어가구 최근 무드등 유행해
  • 김순용 기자
  • 승인 2020.01.29 0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픽사베이)

집을 꾸미는 일은 생활에서 흥미를 느끼는 일이자 자신만의 스트레스 푸는법이 될 수 있다. 특히, 대부분의 자취생들은 한 번쯤 내 집 인테리어를 바라고 있을 것. 비교적 좁은 공간의 자취방을 넓고 편히 생활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은 자취생 모두의 바람이다. 그렇다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이에 내 소중한 공간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1인용 인테리어 가구를 소개한다.

좁은 방을 두배로 넓힐 인테리어 가구

받침대가 길이가 긴 침대 및 길이가 긴 테이블 등 차지하는 면적이 넓은 가구를 배치하면 비좁은 공간을 더 협소하게 만드는 역효과를 불러 모을 수 있다. 이에 공간을 더 넓게 만드는 인테리어를 원할 때는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집안에 길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면 큰 가구들로 막혀 답답함을 보였던 공간이 탁 트이면서 시야를 넓힐 수 있고 소형 주거공간에 딱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준다.

▲(출처=픽사베이)

초보 자취러들은 주목, 핀과 점토

사진 및 액자 등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을 손상 없이 더욱 예쁘게 꾸미고 싶다면 핀과 점토를 주목하자. 핀과 점토의 경우 못으로 벽을 손상 시킬 일 없이 액자나 시계 등을 걸어 자취방 인테리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로서 나만의 소중한 공간을 손상하지 않은 채로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이에 원룸이나 자취방 인테리어를 시작할 때 이를 활용하여 못질할 필요 없이 마음껏 인테리어 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