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5 (토)
일반 올뉴카니발 차량에 설치하는 2020년형 M하이루프 업그레이드 발표 "메이저카"
상태바
일반 올뉴카니발 차량에 설치하는 2020년형 M하이루프 업그레이드 발표 "메이저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8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카는 국토교통부에서 공식 인증한 특장업체로서 기아 카니발을 소비자 목적 및 요청에 맞게 하이 루프 특장, 실내 개조, 인승 변경을 통해 메이저카 M하이리무진으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이에 따라 올해 기아자동차에서 내어놓은 2020년형 카니발을 메이저카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사양으로 M하이루프 업그레이드 사양 출시를 발표했다.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 현재 보유중인 차가 작다고 생각한 고객들 에게는 아주 희소식일 수 밖에 없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보다 동급대비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점, 그리고 소비자 목적 및 요청에 맞게끔 개성화 된 M하이루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기아 카니발은 약 5160~5540 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반면, 메이저카 M하이리무진은 차량 가격 외 추가 950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순정 카니발 보다 질은 향상되었지만 가격은 낮은 차량이다.

메이저카 만의 노련한 기술력으로 특장 제작 및 실내 개조, 인승 변경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 기간 또한 그렇게 길지 않다는 것이 메이저카 만의 장점이다.

이번에 발표한 메이저카 M하이루프 신형모델에서는 스페셜 무드등, 스피커 등 다양한 부분이 변경 되었다.

기존 구형 무드등 보다 한층 더 광량이 밝아졌으며, 차세대 트렌드 에 걸맞은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으며, 스피커 또한 스피커시장에서는 유명한 5.25인치 코엑셜 2way 스피커를 탑재했다.

조수석 모니터 또한 10.25” 고화질 모니터로 변경되었으며, 2열 뒷좌석 24” Full HD 모니터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모니터는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동이 되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HDMI단자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Xbox등 콘솔 게임을 이용할 수 있고 USB를 통해 영상을 재생할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추가 구성으로는 스카이 라이프와 공기청정기를 별도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다.돌아오는 봄에는 가족들과 M하이리무진을 타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 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