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5 (금)
요거프레소, 달콤한 올해 첫 ‘원데이 클래스’ 모집
상태바
요거프레소, 달콤한 올해 첫 ‘원데이 클래스’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8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적극적으로 취향을 공유하고 확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꾸준히 소비자의 니즈와 흐름을 파악해 시기적절한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하는 대표 브랜드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꼽힌다. 

그간 요거프레소가 개최한 원데이 클래스를 살펴보면, 겨울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한 ▲딸기 파티 클래스, 집에서 커피를 즐겨 먹는 홈카페족을 위한 여러 번의 ▲홈카페, 핸드드립, 콜드브루 클래스와 식음료 업계에서 대란을 일으킨 흑당을 활용한 ▲흑당 버블티 클래스 등 매 시즌마다 빠르게 변하는 소비 패턴을 파악하고, 소비자 만족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노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8일 토요일, 밸런타인데이 컨셉의 올해 첫 원데이 클래스를 예고해 화제다. 연남동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본사 내 바리스타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해당 클래스는 오후 2시부터 약 80분간 진행 예정이며 참가비용은 무료. 

요거프레소가 지난 지난 금요일 공개한 커리큘럼을 참고하면, 각종 견과류가 올라가는 망디앙 초콜릿과 몰드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이 구성되어 연인이나 가족 등 소중한 이에게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경험의 달콤함을 더하기 위해 올해 초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달콤바삭한 ‘추억의 달고나 라떼’를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고, 클래스가 끝난 이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인기 MD 제품까지 제공될 예정. 이러한 소식들이 전해지자 요거프레소의 새해 첫 클래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신청 열기를 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유의미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로 지속해서 확장, 요거프레소가 소비자들의 일상 속 색다른 기억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원데이클래스 신청은 1월 23일 목요일부터 2월 5일 수요일까지 가능하며, 요거프레소 공식 SNS 프로필 상단 URL 접속 후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