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05 (목)
에듀윌 “‘소방공무원 역대급 충원…소방 확대채용패스’로 합격대열 합류할 수 있어”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역대급 충원…소방 확대채용패스’로 합격대열 합류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8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가직 전환 확정과 2022년까지 15,000명 충원의 호재가 전해지고 있는 소방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위한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공개한다.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공부를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히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에듀윌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부터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까지 합격을 위해 빈틈없이 준비된 ‘소방 확대채용패스’로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을 지원한다.

이번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에듀윌만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수준 높은 강의를 과목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회독이 늘어남에 따라 기초이론으로 시작해 마무리 특강으로 완성하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은 체계적으로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끌어준다.

핵심만 골라 담은 수험서 역시 빠질 수 없다. 최신 기출경향 분석과 출제 예상 핵심내용 엄선, 다회독에 최적화된 구성, 그리고 검토 위원의 철저한 검수의 4단계를 통해 탄생한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교재는 매년 업그레이드를 반복하며 수험생들의 학습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선착순 한정 이벤트로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어휘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교재를 구매할 경우 영어 노베이스 수험생을 위한 이현아 ‘HOW-WHY 쌩기초영어’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외에도 2021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소방 확대채용패스’의 이번 구성은 이달 31일 신청을 마감한다. 이번 구성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