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4:00 (토)
대학생 단체모임장소로 제격~ 신천잠실맛집 ‘아싸!우와돈’
상태바
대학생 단체모임장소로 제격~ 신천잠실맛집 ‘아싸!우와돈’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7.30 12: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주머니 사정이 뻔한 대학생들의 단체모임 장소로 신천역에 위치한 고기뷔페 아싸!우와돈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기뷔페의 매력은 대학생들에게 크게 어필된다. 게다가 후덥지근한 요즘 같은 여름날씨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고기를 구워먹는 것은 자칫 체력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시기에 몸을 보하고 영양을 섭취하기에 제격이다.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의 경우 일반 음식점보다 재료나 질적인 부분에서 상대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일반적이다. 때문에 이를 극복한 우와돈 고기뷔페는 대학생들의 인기 맛집으로 자리매김을 한 곳이다.
 
신천역 새마을시장 인근 먹자 골목에 위치한 아싸!우와돈 고기뷔페(cafe.naver.com/9920sama)는  숯불에 구워먹기 때문에 고기의 잡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씹는 식감도 그리 나쁘지 않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가격대비 다양한 편이며, 야채와 서브메뉴가 신선하기 때문에 만족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잠실역과 신천역 일대에서 맛집으로 손꼽히는 아싸!우와돈은 가격경쟁력은 물론 가격 대비 대체로 만족스러운 품질과 서비스로 인해 업소를 찾는 손님들이 대부분 단골손님들이다.
 
대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 부서모임 또는 동아리 모임 등의 단체회식 장소로도 유명한데, 실제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대부분 인근 대학교나 고등학교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많다.
 
대학축제 뒤풀이나 동아리 모임, 각종 직장 부서모임 등의 단체회식 장소로 선택 받는 비결은 단연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다. 가격 구성을 살펴보면 남자 9,000원, 여자 8,000원으로 송파 일대의 고기뷔페 중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한다.
 
메뉴로는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갈매기살, 뽈살, 우삼겹살(양지), 양념갈비, 돼지고기 뽈살, 돼지껍데기 외에도 닭고기, 막창 그리고 싱싱한 상추와 깻잎, 고추, 파채, 밥, 카레, 국수 등이 준비돼 있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곳의 된장찌개는 일반음식점의 메뉴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으며, 고기를 듬뿍 넣어 만든 카레도 일품의 맛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우와돈은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208-17 1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11시 반에서 자정까지지만 단체 예약 시 새벽 2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예약문의는 유선(02-414-3161)을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