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35 (수)
얼굴형만 바뀌어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상태바
얼굴형만 바뀌어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7.22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브이라인 얼굴형은 세련되고 깔끔한 인상을 남길 수 있어 대다수가 선호하는 얼굴형으로 꼽힌다. 반대로 사각턱 얼굴형인 경우 고집이 세고 어두운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사각턱 얼굴을 고치기 위한 턱성형, 즉 사각턱수술 문의 사례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안면윤곽이라 불리는 사각턱수술은 만만치 않은 비용을 형성하고 있어 섣불리 결정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사각턱을 개선하고 싶어도 그렇지 못한 이들이 존재하게 되는 것이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최근 브이라인 얼굴형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사각턱을 개선하고자 문의를 하지만 비용 상담에서 좌절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사각턱수술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고난이도 수술이기에 비용이 높게 형성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전했다.
 
사각턱수술의 하나인 퍼펙트V라인의 경우 정확하고도 안전한 수술임과 동시에 저렴한 비용으로도 진행할 수 있어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다. 퍼펙트V라인은 턱뼈 뿐 아니라 씹는 근육, 즉 '교근'도 사전에 파악하여 전체적인 안면윤곽 개선 효과를 체험하게 해 준다.
 
퍼펙트V라인은 먼저 3D CT를 통해 환자의 턱뼈를 정밀 검진하게 된다. 이후 긴곡선절제술을 시행하여 귀 밑과 턱 전방까지 뼈를 부드럽게 갈아준다. 뒤를 이어 피질제거술을 시행함으로써 이상적인 턱 옆 라인을 구현하게 된다.
 
만약 교근이 필요 이상으로 발달하여 사각턱의 원인으로 자리하고 있다면 교근축소술을 시행하게 된다. 교근축소술은 고주파를 통해 볼록하게 튀어나온 교근을 제거하는 원리다.
 
특히 코리아성형외과는 최근 퍼펙트V라인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저렴하고도 합리적인 수술 비용을 책정함으로써 이같은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것.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사각턱 수술이라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수술을 진행하여 환자들의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최근 퍼펙트V라인 수술 사례자들의 후기 및 사진 등이 널리 소개되고 있어 환자들의 문의 또한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