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10 (금)
넷아이디, 랜섬웨어 대응 클라우독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상태바
넷아이디, 랜섬웨어 대응 클라우독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7.17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지식관리와 보안기술 바탕으로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스냅샷 백업, 증분백업, 백업 스케쥴 관리, 성능 및 백업현황 모니터링으로 랜섬웨어 방지 효과 및 문서의 안정성 향상이 가능.
 
문서중앙화 솔루션 넷아이디는 데이터 지식관리와 보안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기업은 물론 개인에게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 대응을 위한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넷아이디의 ‘클라우독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백업 소프트웨어, 서버 하드웨어, 디스크 스토리지 등 모든 구성요소가 통합된 형태로 제공된다.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의 침입 혹은 부주의한 데이터 관리로 인한 문서 손상 시에 관리자가 손쉽고 빠르게 자료 복구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 하고 재해복구에 상시 대응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클라우독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불의의 사고로 파손된 자료를 관리자가 쉽게 복원할 수 있도록 매일 매일의 폴더구조를 원본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생성 또는 변경된 자료분에 대해서만 용량을 추가로 사용하는 백업 솔루션이다. 또한 백업 현황 및 장비 성능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자체 방화벽 및 관제 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백업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클라우독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기존 백업솔루션들과는 달리 백업 대상 서버의 수나 백업 대상파일의 용량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이 백업 제품은 클라우독 문서중앙화 서버는 물론 파일서버나 웹서버 등과 같은 백업 대상 장비가 많고 백업 대상 파일의 용량이 큰 고객사에 매우 유리한 가격대비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