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25 (목)
파이오링크, 일본 NESIC 통해 자사 ADC 공급
상태바
파이오링크, 일본 NESIC 통해 자사 ADC 공급
  • 길민권
  • 승인 2011.11.07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일본 영업 파트너 확보…아시아 시장 확대
파이오링크(www.PIOLINK.com)는 일본 NESIC(www.nesic.co.jp)와 신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자사 ADC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NESIC는 일본 NEC사의 NI/SI(네트워크/시스템 통합) 기업으로 다양한 업종에 구축 사례와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일본 전체를 커버하는 대규모 서비스망을 통해 설계/판매/유지보수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특히 신뢰성이 높은 제품 위주로 공급하기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는 “제품 신뢰성을 우선시하는 일본 대기업과 파트너 협약을 맺는 것은 우리 제품을 인정 받는 것과 같다. NESIC를 통해 일본 내 수 많은 네트워크 구축 사업에 PAS/PAS-K를 결합, 일본 시장 진출을 보다 가속화하겠다”라고 말했다.
 
NESIC 영입으로 파이오링크는 히타치 정보통신, 넷웨이브 등 총 4개 일본 영업 파트너를 확보하게 되었다. 지난달 중국 파트너 추가 영입과 올 상반기 국내 ADC 시장 1위 달성을 발판으로 한/중/일 매출 확대와 아시아1위 점유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