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21:00 (토)
하우리, 바이로봇 최신 제품 1년간 무료 제공 발표
상태바
하우리, 바이로봇 최신 제품 1년간 무료 제공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5.07.06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고객 입장에서 비용과 시스템 리소스 사용 동시에 줄일 수 있어 이익
보안전문 기업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자사의 최신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바이로봇 7.0’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바이로봇 7.0 제품은 최신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고자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을 사전에 차단하는 “바이로봇 APT Shield 2.0”의 행위기반 기술을 적용해 패턴 업데이트 없이도 제로데이 공격(Zero-Day Attack)을 차단하는 등 시그니처 기반 제품의 한계를 뛰어 넘어 사전 사후 방역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랜섬웨어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악성코드의 대부분은 각종 응용프로그램의 취약점을 이용하여 유포되고 있으나 대부분의 기존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새로운 취약점 공격에 사전 대응이 불가능해 패턴 업데이트 후 피해 확산을 막는 용도로만 사용 가능한 것이 현실이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최근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APT Shield 와 같이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을 차단하는 솔루션과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같이 사용해야 효과적이다. ‘바이로봇 7.0’을 사용하면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의 입장에서도 비용과 시스템 리소스 사용을 동시에 줄일 수 있어 이익”이라고 밝혔다.
 
‘바이로봇 7.0’ 은 하우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바이로봇 7.0’ 무료 다운로드: www.hauri.co.kr/download/trial.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