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30 (금)
펜타시큐리티, SBCK와 데이터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SBCK와 데이터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 길민권
  • 승인 2015.07.02 0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200개 파트너사 보유한 IT 유통사 SBCK와 시너지 기대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지난 2015년 6월 29일 에스비씨케이(대표이승근, 이하 SBCK)와 펜타시큐리티의 키관리서버(디아모 KMS) 및 커널암호화 제품(디아모 KE)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아모 KMS는 CC인증을 획득한 하드웨어 일체형 키관리 서버로, 국내외 암호화 키 표준에 의거하여 다양한 암호화 키관리를 지원해, 국내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다양하게 적용된 암호화 환경에 대한 정책 설정, 접근제어 설정 및 감사 로그 조회 등을 하나의 관리도구를 통해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디아모의 암호화 키 뿐 아니라 오라클이나 MS-SQL 과 같은 상용 데이터베이스관리솔루션(DBMS)의 암호화 키, 애플리케이션의 암호화 키, 그리고 다른 제조사의 암호화 키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제공하여 IT시스템 전반에 걸친 통합적인 키 관리를 지원한다.
 
디아모 KE는 소스의 변경 및 수정이 불필요 하여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의 제품들과는 달리, 키관리서버와의 연동을 통해 안전하게 키관리가 가능하고, 보안성을 고려한 설계로, 파일 및 폴더의 암복호화 뿐만 아니라, 감사와 접근제어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호모듈인증 등 다양한 국내외 기관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가 가능하여 일반 기업만이 아닌, 의료기관, 금융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환경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펜타시큐리티 조석일 부사장은 “키관리서버 및 커널 암호화솔루션은 최근 외산 제품들과 경쟁이 치열해졌지만, 디아모 KMS와 디아모 KE는 이미 국내 많은 고객들로부터 안정성과 보안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고 말하며, “국내 No.1 ICT Distributor인 SBCK와의 이번 총판계약 체결로 인해 강력한 세일즈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되었다. 국내 시장 확대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