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15:45 (토)
FX시티 맥심점 마진거래 증권사 전문가 모아 무료 리딩방 실시
상태바
FX시티 맥심점 마진거래 증권사 전문가 모아 무료 리딩방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없이 혼자 힘으로 해내기 어려운 것중 하나가 바로 '금융'이다. 그 중에서도 주식은 듣기만 해도 어려운 단어들과 복잡한 수익구조, 이게 맞는지 가늠할 새 없이 지출하게 되는 각종 수수료에 결국 지쳐 떨어진다.

이런 이들을 돕기 위해 FX시티 맥심점은 '금융의 중심' 여의도 출신의 전문 증권사 전문가들로 구성된 무료 리딩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 리딩방은 투자에 대한 이해는 기본, 차트분석과 컨설팅을 맡아 회원들의 수익창출을 돕고 있다. 이 무료 리딩방은 FX시티 맥심점 회원들만 참여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맥심점을 찾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들이 거래하는 것은 바로 외환이다. 국내에서는 2008년부터 활성화된 FX마진거래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라고도 불린다. 국제외환시장(Forex=FX)에서 외국 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얻는 파생상품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환율을 이용해 이익을 창출한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기본인 주식시장에서 FX마진거래는 위험한만큼 고수익을 자랑해 소액 액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다. 특히 FX시티는 증거금 렌트 서비스로 진입장벽까지 낮춰 초기 자본 없이 5,000원으로 누구든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외환거래 시 1,200만원이라는 거액의 증거금이 필수조건인데, FX시티 맥심점은 소액투자자들의 유입을 위해 증거금 렌트 서비스로 FX마진거래 문제점을 보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국내 유일 합법시스템인 FX시티는 ISO인증까지 받았다 그 중 회원 수익률 1위를 자랑하는 FX시티 맥심점은 현재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2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단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설명과 안내 및 주의사항은 FX시티 공식 사이트와 FX시티맥심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