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45 (수)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일리아스’ 3부·5부·7부 다이아반지 등 다양한 결혼예물 준비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일리아스’ 3부·5부·7부 다이아반지 등 다양한 결혼예물 준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이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웨딩트렌드는 조금씩 간소화되고 있는 추세다. 사람들은 지나친 비용을 허비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희망하게 된 것인데,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반지는 결혼을 진행함에 있어 많은 예산을 필요로 한다.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반지를 알아보는 이들은 비용적인 부담을 낮추고자 종로예물투어나 웨딩밴드 투어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데, 최근 결혼예물반지를 알아보는 이들에게 ‘일리아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로예물샵 ‘일리아스’는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웨딩 주얼리 브랜드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해당 브랜드가 자체적인 생산라인을 가동하고 있기 때문인데, 디자이너 작업실도 보유해 다른 곳에 비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반지들도 만나볼 수 있고 자체제작도 가능하다. 

준비되어 있는 결혼반지와 커플링만 하여도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다양해 종로 예물 추천 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 중 하나다.

매장에는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력을 지닌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프로포즈반지 추천 및 결혼반지 커플링 등 1:1 맞춤상담을 진행한다. 예산이나 디자인 등에 맞춰 추천품목을 제안하기 때문에 이용만족도가 높다.

관계자는 “3부, 5부, 7부 다이아반지 또는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 부담을 낮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구입한 소비자에게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가입되어 있어 모든 제품들은 보증서비스가 적용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결혼 예물반지 및 결혼반지 커플링을 맞추는 것 외에도 다이아몬드매입이나 순금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14k매입과 18k매입 등 금매입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