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11:50 (토)
반석동 미용실 ‘H.STYLE’, 리뉴얼 오픈 기념 첫 방문 고객에 5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반석동 미용실 ‘H.STYLE’, 리뉴얼 오픈 기념 첫 방문 고객에 50% 할인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급격히 추워지는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많은 사람들이 주로 톤 다운된 옷과 액세서리 등으로 스타일링을 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무채색의 겨울철 스타일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스타일링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헤어 스타일링이다.

이에 최근, 기존의 이철헤어커커에서 리뉴얼 후 재오픈한 반석동미용실 H.STYLE이 겨울철 무채색에 어울리는 차분한 헤어 스타일링은 물론 다양한 펌과 염색 시술로 대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반석역 인근에 위치한 대전미용실 H.STYLE은 매장 내의 모든 헤어 제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고집하고 있다. 또한, H.STYLE은 아름다운 스타일링과 힐링, 휴식까지 제공한다는 매장의 운영 방침으로 대전 지역의 토탈 뷰티샵으로 거듭나고 있다.

H.STYLE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모든 화학시술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H.STYLE의 원장을 포함한 전 스텝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으로,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디자이너들로 구성돼 있다. 각 디자이너들은 남성을 위한 아이롱펌이나 뿌리 볼륨펌 등의 전문 시술에 특화돼 있어 원하는 시술과 디자이너를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노은동미용실 관계자는 "H.STYLE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 제공하자는 것이 본사 이념이다. 거기에 반석동 미용실만의 특별한 가격 할인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더해 우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