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5 (금)
부산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기프티콘 이벤트 인기
상태바
부산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기프티콘 이벤트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스케이프탑 부산점 제공
사진 = 이스케이프탑 부산점 제공

요즘에는 기존과 다른 놀이 공간을 찾는 사람이 많다. 매번 가던 노래방이나 PC방에만 가는 게 아니라 데이트, 친구 모임 등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다. 이에 이전에 보던 것과 다른 매력을 가진 방 탈출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방 탈출은 말 그대로 일정한 공간을 탈출하는 과정을 게임으로 즐기는 것이다.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힌트를 통해 한정된 공간에서 나가게 되는데, 방도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여러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부산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은 부산의 중심 번화가인 서면에 위치해 커플끼리, 친구끼리 찾는 경우가 많다. 창원, 상남동, 울산, 삼산, 수원 등에서도 가까워서 찾는 이들이 많다.

매장 내에서 스릴감 넘치면서 인기 있는 익숙한 영화나 드라마를 모티프로 해 여러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특수 장비도 도입해 더욱 스릴 넘치고 실제와 같은 분위기로 게임을 할 수 있다.

특히 부산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에서는 이벤트를 시즌마다 다양하게 진행해 인기가 높은데, 그중에서 '기프티콘' 이벤트가 인기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을 받는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시간 날 때마다 찾아 혜택을 받는 경우가 많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빠르게 참여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서둘러 찾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눌러 공유하거나 매장에 방문해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현금결제 시, 생일에 방문할 경우 최대 4장 받을 수 있다. 기프티콘은 종류가 여러 가지로, 아메리카노, 햄버거, 아이스크림 등 여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방은 각각 난이도가 다른데, <마법사: 미로의방>을 비롯해서 <해적:저주받은 캐리비호>를 비롯해서 여고괴담과 프리즌등 다양한 컨셉과 미션이 있는 룸이 마련되어 있다.

창원, 상남동, 인계동, 대구, 동성로 등과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기 전 예약하고 찾으면 더 빠르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