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15 (금)
고객 클레임 제로 달성한 평택 핸드폰 매장 ‘쿨보이텔레콤’, SK텔레콤서 우수 매장 상장 수여
상태바
고객 클레임 제로 달성한 평택 핸드폰 매장 ‘쿨보이텔레콤’, SK텔레콤서 우수 매장 상장 수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단기 개통 수량 1위와 고객 클레임 제로라는 타이틀을 달성한 평택 핸드폰 매장 쿨보이텔레콤이 이와 같은 영업 실적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SK텔레콤서 우수 매장 상장을 수여받았다고 전했다.

높은 친절도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쿨보이텔레콤에서는 아이폰11PRO,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등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쉽고 빠른 접수가 가능하며, 당일 배송과 빠른 개통 서비스로 고객 편의까지 고려한 쿨보이텔레콤은 최근 연일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쿨보이텔레콤 관계자는 “합리적인 최신 핸드폰 가격은 물론 고객 감동 서비스와 클레임 처리 관련 업무 부문에서 1위를 하는 등 고객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쿨보이텔레콤은 주차시설 또한 완비되어 있어 방문이 용이하며, 3년 정도 운영하고 있는 매장으로 경기도 남부 만족도 1위 매장이다. 월 개통 평균 200개 정도의 꾸준한 판매를 하고 있는 우수매장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