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5 (금)
설에도 쉬지 않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연중무휴 아이폰수리 맡겨주세요
상태바
설에도 쉬지 않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연중무휴 아이폰수리 맡겨주세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신속한 아이폰수리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연휴 기간이 길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은 좋지만 자칫 스마트폰이 파손되기라도 한다면 오랫동안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업체 '내폰을부탁해'는 연중무휴 아이폰수리전문점으로써 2020년 설 명절에도 변함없이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평소에도 빠르고 정직한 당일수리로 유명한 '내폰을부탁해'는 2020년을 맞이해 아이폰 수리 비용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아이폰 액정과 배터리 교체 비용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액정이 파손 되어도 선뜻 고치지 못하고 계속 사용하는 이용자가 많은데 깨진 액정을 오래 쓰면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수리하기 바라는 마음에서다. 

또한 고객이 보는 눈 앞에서 모든 수리를 직접 진행하며 15년 경력의 대표가 최신 기종인 아이폰 11 시르즈, 아이폰XS 시리즈, 맥스 시리즈는 물론 전문 수리점을 찾기 어려운 아이패드와 맥북의 수리도 담당한다. 아이폰 외 다른 브랜드 스마트폰의 수리와 중고폰 판매, 리퍼도 가능하다. 

아이폰리퍼의 경우 현재 새해맞이 특가찬스로 정가의 70%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부품 및 안전한 호환 부품을 사용해 고객 부담을 더욱 줄여준다. 

침수폰 세척, 데이터 복구를 비롯해 용량 업그레이드, 하우징, 메인보드 이상 수리, 카메라 렌즈 파손, 통화 이상, 충전 단자 고장 등 아이폰의 모든 문제를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에서 고칠 수 있다. 수원 영통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용 중인 충전케이블에 보호수축튜브를 무상으로 장작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생생한 후기를 직접 볼 수 있고 실리콘케이스와 방탄유리보호필름을 증정한다. 또한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유치할 경우, 신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선물하고 기존 고객에게는 2차 수리시 가격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입소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년 365일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본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기흥, 화성, 용인, 수원 일대 고객이라면 분당선 지하철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