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35 (화)
강남캠벨아카데미 맹진영 대표,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강남캠벨아카데미 맹진영 대표,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코리아헤럴드·헤럴드경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강남캠벨아카데미가 교육입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중문화경제지 헤럴드경제와 최종합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를 발행하는 (주)헤럴드는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있는 기업문화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매년 초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 브랜드 대상”을 시행하고 있다. 

강남켐벨아카데미 대표이자 유학입시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맹진영 대표는 뛰어난 분석력과 진정성을 통해 몇 년 동안이나 해외 명문대 입시에서 뛰어난 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캠벨아카데미는 수많은 에세이 통계와 학교별 분석 데이터베이스 등 다방면의 자료를 이용해 학생들을 목표로 하는 학교에 최단기간 합격을 이끌어냈다. SAT, AP, IB, TOEFL 및 공인시험에 고득점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꾸준히 반복적으로 더욱 창의적인 배움을 스스로 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캠벨아카데미의 강점이다.

맹 대표는 “강남캠벨아카데미는 SAT, AP, IB 등 입학시험뿐만 아니라 의대 준비생들을 위한 MCAT, DAT, 법과대학원 시험인 LSAT, LNAT, 홈스쿨링 학생을 위한 GED 시험 등 다수의 공인시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대처할 수 있는 명품 강사진을 통해 저희의 프로그램을 완성하였고, 그 결과 많은 학생들이 저희 아카데미를 통해 긍정적 효과를 내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특히 강남캠벨아카데미의 자회사인 캠벨에듀케이션 컨설팅을 설립하여 입시 전반에 대한 컨설팅은 물론이고, 원서 작성법과 면접 TIP을 알려주는 등 심도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덕분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또한 대니얼 원장의 입시가이드 저서들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유학이나 국제학교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에게 쉽고 제대로 된 정보제공을 위해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입시솔루션 책들을 다수 출간하는 등 작가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2015년에는 <캠벨 대니얼이 말하는 IDEAL 미국 명문대 입시전략가이드>를 출판되었고, 2016년에는 <MCAT으로 미국명문의대가기>, 2017년에는 <DAT시험으로 미국치대가기>, <IB디플로마시험가이드>, <ALEVEL시험으로 명문대가기>를 출판되었으며 2020년 올해 초에는 수석입시컨설턴트로 이름을 알린 문수정(Susan Moon)컨설턴트와 합작하여 최신 트렌드와 입시정보를 반영한 <Ultimate SAT,ACT,AP,IB디플로마,ALEVEL시험 가이드 Vol1>와 <Ultimate 최상위 명문대 유학입시컨설팅 Vol 2> 시리즈물을 완성하였다.

이러한 각고의 노력 덕분에 강남캠벨아카데미에서는 하버드대학교, 예일대학교, MIT, 스탠포드대학교, 존스 홉킨스 대학교, UC 버클리 등 명문대 합격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하버드와 MIT는 지원 후 100%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tvn 수험생 특집 ‘프리한19’, jtbc ‘TV 정보쇼 오!아시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해외진학 입시 전문가로 출연한 바 있다. 맹 대표는 앞으로도 해외진학의 꿈을 이뤄주는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다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