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22:25 (토)
베제사이데알 ‘에스엠면세점 서울점(본점)’ 오프라인 입점 판매 개시
상태바
베제사이데알 ‘에스엠면세점 서울점(본점)’ 오프라인 입점 판매 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제사이데알(BELLEZA IDEAL)이 ‘SM면세점 서울점’에 신규 입점하여 면세점 매장에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에스엠면세점 서울점’ 베제사이데알의 2번째 면세점 매장으로 지난해부터 면세시장에 빠르게 진출 중이다. 

대한민국 럭셔리 브랜드 베제사이데알에 따르면 '2019 코리아 럭셔리 브랜드' 한국명품브랜드로 최종 선정된 데 힘입어 본격적인 면세사업 확장에 나서며 올해는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에스엠면세점은 ‘Smart Shopping, Good Memories’의 콘셉트로 고객만족도 1위·면세전문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또한 에스엠면세점은 安全(안전하고 쾌적한 장소), 安心(안심하고 살 수 있는 양질의 상품), 安價(합리적인 가격), 安樂(안락하고 감동적인 서비스) Core Value ‘4安주의’를 채택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고객 중심의 이벤트로 최고의 스마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에스엠면세점 서울점(본점)의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5길 41 SM면세점이다. 

베제사이데알이 에스엠면세점에 선보인 상품은 △화이트 클렌징 폼 △블랑코 쿠션 △모이스춰라이징 씨엘로 앰플 △리프팅 비올레따 앰플 △퓨리파잉 베르데 앰플 △크리스티나 앰플 토너 △코스메틱 코튼 패드 등으로 베제사이데알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테스트해보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제사이데알 전 제품은 중국 위생 허가(CFDA)를 취득하였고 피부자극 테스트 및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품질관리 시스템(QC)을 거쳐 우수화장품제조기준 CGMP 적합 업체의 엄격한 품질기준 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다. 

이어 베제사이데알 관계자는 “면세점 입점확대를 계기로 국내외 고객들이 베제사이데알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에스엠면세점에 입점함으로써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브랜드 홍보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 해외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하여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도 늘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