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55 (화)
대학생 연합 커뮤니티 SUA,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방문
상태바
대학생 연합 커뮤니티 SUA,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방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28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연합 보안 커뮤니티 SecurityPlus Union Academy(이하 SUA – 회장 구희정, 서울여대)는 지난 6월 25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방문 행사를 가졌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에서는 SUA 방문 행사를 맞아 사이버 수사와 관련된 모바일과 네트워크 포렌식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금번 처음으로 모집하는 사이버 특기의경에 대한 소개 시간을 가졌다.
 
금번 행사에서 사이버안전국 디지털포렌식센터장 강신걸 총경은 모든 것이 연결된 사물 인터넷 시대에 사회 안전을 지키고 보다 빠른 범죄 대응을 하기 위해 디지털 포렌식 역량을 포함하여 보다 높은 기술 수준을 가진 보안 전문가들이 많이 요구되고 있다고 말했으며 정보보안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SUA 소속 대학생들이 이러한 분야에 더욱 관심을 갖고 각자의 역량을 다져 나갈 것을 격려했다.
 
이 행사에 참여했던 SUA 소속 대학생들은 처음 모집하는 사이버 특기의경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 보다 전문성을 가진 보안 전문가로써 성장하여 국가 사이버 보안에 크게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IT뉴스팀> jywo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