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06:40 (월)
F5 네트웍스, 2015년 아태지역 ADC기업상 수상
상태바
F5 네트웍스, 2015년 아태지역 ADC기업상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5.06.25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ICT어워즈에서 ADC기업으로 선정
F5 네트웍스가 최근 발표된 2015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 ICT 어워즈에서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 아태지역 ICT 어워즈는 매년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정보통신산업분야에서 뛰어난 성과와 시장입지를 보여주는 기업들을 선정 발표한다. F5는 해당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탑재, 관리 및 보호의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해 산업전반을 향상시키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엠마누엘 보나시 F5아태지역 영업총괄 선임부사장은 “F5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에서의 F5의 리더십을 인정해준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즈 수상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오늘날 모바일과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환경에서 실제로 기업 내에 복수 디바이스가 확산됨에 따라, 물리적인 데이터 센터의 하이브리드 환경 및 다양한 형태의 클라우드 플랫폼에서의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와 전달에 다양한 복잡성을 가중시켰다”며 “F5는 기업들이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 이동성 및 보안, 생산성을 관리할 때, 모바일 업무인력이 부딪히게 될 인프라 변화를 해결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늘날 그리고 미래의 업무환경은 지속적으로 유동적이고 복잡할 것이다. F5의 목표는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을 전달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비용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형태로 결함없이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F5가 2015년 초 발표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은 호스티드 및 매니지드 인프라 양쪽 모두에서 확장된 보안, 최적화 및 가용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에디슨 유 ICT 기업 부문 이사는 “F5 네트웍스는 그 동안 아태지역 ADC 시장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유지해왔다. F5는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포지셔닝과 모듈방식의 접근방법을 통해 시장의 필요를 파악하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의 새로운 요구에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도 ADC 플랫폼에 강력한 보안 기능을 통합시키는데 탁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 F5는 소프트웨어 정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SDAS)의 주력 솔루션인 F5 신서시스와 다양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 구성부문과의 통합에 집중해왔다. F5는 이러한 유니티 파트너 프로그램 안에서 디스트리뷰터 및 리셀러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하여 버티칼 시장에서 강력한 고객기반을 구축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F5는 아태지역 최대 금융, 통신 및 테크놀로지 회사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다.  F5는 총 매출 성장 및 주요 혁신부분 등 모든 심사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금번ADC 분야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