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5 (금)
무더운 여름, 면역력 증가와 건강을 한번에! 자연과건강 한방차
상태바
무더운 여름, 면역력 증가와 건강을 한번에! 자연과건강 한방차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8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더운 여름에는 피로감을 쉽게 느껴 특히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 특히 우리나라의 여름은 매우 습하고 더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편이다. 거기에 긴 장마와 뜨거운 햇살은 외부 활동에 제약을 주기에 더욱더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흔히들 기력 보충 및 면역력 증진을 위해 한의원에 찾아가 한약을 지어 먹곤 하지만 체질이나 습관에 따라 매번 한약을 지어먹는 것이 번거롭고 가격이 부담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이런 번거로움은 없애고 오직 자연의 귀한 농산물과 약초만으로 만든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다. 바로 ‘자연과건강’이다. 정성스럽게 농사 지은 고급 농산물로 만들어낸 자연과 건강식품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의 3무 원칙을 철저하게 지켜 만들어낸 식품이다.
 
한방처럼 몸에 좋은 농산물과 약재를 쓰고 있지만 사람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진단한 후에 복용해야 하는 한약과는 달리 남녀노소 체질을 불문하고 공통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원기를 북돋아 주는 식품이다.
 
팔도누리 한방차는 체질이 아닌 증상별 분류로 약을 선택할 때 까다롭지 않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누리 한방차 관계자는 "몸에 이로운 농산물과 약재로 구성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을 생각하며 섭취할 수 있다. 부작용 걱정이 없고, 증상만 알면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자연과건강 관계자는 한방차를 계속해서 마시는 것보다는 2~3개월 정도 복용 후 한 두달 끊어준 후에 다시 복용하는 것이 좋다며 계속해서 마셔야 한다는 부담감 역시 줄어든다고 전했다. 따라서 비교적 비용 부담도 적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건강을 신경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과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이 좋지 않은 부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마시기만 하면 된다.
 
또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평소 여러 증상으로 불편을 겪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정력음식, 보양음식, 신장음식, 건강음식, 건강식품, 여성음식, 자궁음식, 혈액순환음식, 간 음식, 간 건강음식, 간 회복음식, 피부음식, 여드름음식, 여드름에 좋은 음식, 주근깨에 좋은 음식, 주근깨음식, 피 맑아지는 음식, 혈관에 좋은 음식, 숙취음식, 숙취해소음식, 위염음식, 비염음식, 장염음식, 관절염음식, 고혈압음식, 당뇨음식, 불면증음식, 마음안정음식, 염증에 좋은 음식, 건강한음식 등 증상별로 구분하여 다양한 정보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연과건강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의 상세 정보 및 구매는 공식사이트 팔도누리(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