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7:00 (수)
반영구화장 배우기 위한 강남 반영구 학원 ‘메르뷰아카데미’만의 글로벌 시스템
상태바
반영구화장 배우기 위한 강남 반영구 학원 ‘메르뷰아카데미’만의 글로벌 시스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6.18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최근 반영구화장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민낯이 대중화 되어가면서 사람들이 민낯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다니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이 때에 민낯을 보다 더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반영구화장을 받는 것이다.
 
이렇듯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수록 반영구화장 배우기에 대한 관심도 눈에 띠게 급증했다. 반영구화장이란, 하나의 시술이기 때문에 반영구화장 배우기에 관심을 보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욱 전문성있고 반영구화장에 특화된 전문 반영구학원을 찾고 있다.

반영구화장 배우기를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받고있는 곳은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 아카데미'(www.mere-beauty.com)이다.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반영구화장 업계에서는 최고의 권위자로 불리는 조경옥 원장만의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 뷰티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K-Beauty 산업을 선도하며 국내, 외의 수많은 미용 대회들을 참가하고 심사위원으로도 자리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24일에는 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IBH)가 개최한 ‘국제 휴먼(미용과건강) 올림픽 대회’에 참가자와 심사위원으로 자리했다.
 
IBH는 국내,외 미용건강관련 전문가 단체들로 결성된 총연합회로써 회원 국가간의 신뢰와 공동 복리를 도모하면서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며 기술과 정보를 서로 교환하면서 미용건강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국제전문가 단체이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이들이 매년 개최하는 국제 휴먼(미용과건강) 올림픽 대회에 반영구화장 부문으로 참가하며 글로벌 시각으로 반영구화장을 배우며 경험하고 있는 것이다.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이 이번 국제 휴먼(미용과건강) 올림픽 대회의 참가라고, 졸업생들이 조경욱 원장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국제적인 안면과 기술, 그리고 실력을 향상시켰다.
 
한편,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실무 교육을 중시하고 있는 반영구화장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1:1 맞춤 테크니컬 교육과 교육 수료 후에도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전문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 원장은 "Meilleur는 프랑스어로 '더 나은’, ‘더 좋은’, ‘가장 훌륭한 사람’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저희 메르뷰아카데미의 신념은 바로 'Meilleur’이다. 최상의 선택으로 메르뷰아카데미를 선택해준 수강생들을 이 시대가 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테크니컬 아티스트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