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엔시큐어 “보안사업 기반 확립...이를 기반으로 신규 보안시장 개척할 것”
상태바
엔시큐어 “보안사업 기반 확립...이를 기반으로 신규 보안시장 개척할 것”
  • 길민권
  • 승인 2014.05.22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성준 대표 "신규 보안 및 솔루션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
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전문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 사진)는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에서 "2014년 엔시큐어 파트너 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엔시큐어의 협력사 및 파트너사인 한국휴렛팩커드(HP), CA 테크놀로지스, 에스지엔(SGN), 하로스 등 20여개의 파트너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엔시큐어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주요 보안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한 보안 비즈니스 확대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또한 시큐어코딩 교육 사업, 계정관리 어플라이언스, 시큐어코딩 통합관리시스템 등 신규 사업 및 솔루션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는 "그동안 엔시큐어가 성공적으로 행해 온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보안 사업을 기반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었고 여기에 부합하는 신규 보안 및 솔루션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며 “이와 더불어 여러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보안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통합 권한 계정관리/감사, OTP 등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고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등 2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